인터넷 사이트 차단 앱 - SelfControl (mac) 

페이퍼쓰는데 우와 커뮤니티, 네이버, 이메일,..이렇게 한바퀴만 돌아도 누가 시간 삭제했어요? 30분 후딱가는거?? 30분에서 놀다보면 1시간. 아주 시간 쑥쑥 잘도 갑니다. 이때 필요한건 인터넷 사이트 차단. 극단의 조치가 필요해요. 안그러면 계속하니까ㅠㅠ 이거 한번 시작하면 노트북 던져버려도 절대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다운받았습니다. 


논문쓸때, 과제할때, 일할때 다른 인터넷 사이트 접속하면서 논다?? 싶으면 무조건 다운받으세요. 두번 설치하세요. 그러면 울면서 해야할 일 하게 됩니다!!!! 전 집에서 했더니 폰 가지고 침대에서 뒹굴뒹굴 놀길래, 도서관가서 폰은 가방에 쏙 집어놓고, 이거 설치하고 한숨쉬면서 페이퍼쓰니까 결국 페이퍼 쓰게 되더라고요. 강추합니다!!  


 SelfControl 구글검색해서 다운 받으세요. 두번 받으세요. 


다운받고 Blacklist에 차단하고 싶은 인터넷 사이트 다 적습니다. 전 학교 이메일과 구글빼고 다 집어넣었어요. 페이스북, 네이버 이런곳은 당연히 안되고요. 자주 들어가는 매거진 사이트? 이런것도 다 넣었어요. 




전 쫄보라서 3시간도 후덜덜덜 하면서 클릭했습니다. 중간에 집중 흐트러질때 네이버 접속하니까 접속안된다고 뜨네요? 다시 한숨쉬고 또 페이퍼쓰고, 한숨쉬고 페이퍼쓰고. 그래도 이러게나마 억지로 집중해서 결국 페이퍼 쓰긴 다 썼습니다. 아오.. 




기능 간단하고, 효과 확실하고~ 그래서 강추합니다!!!  (단점으로는~ 컴퓨더 대신 폰으로 인터넷하면서 놀 수 있다는거~~) 

반응형

+ Recent posts